2009년 8월 5일 수요일

써머타임

"사장님, 내년에 써머타임을 실시할지도 모른다는데, 우리 회사도 적용해야 할까요?"

"응? 우리 지금 출근이 9시 반이잖아. 써머타임 적용안하면 10시 반 출근이 되는 건가?"

"... -_-a ... 그, 그게 아니구요, 써머타임 적용하면 지금감각으로는 8시 반 출근이 되는거지요."

"그래?"

"써머타임을 적용하면, 해가 있을 때 일과시간이 끝나니까, 아무래도 야근가능 시간이 더 늘어나는 셈이네요. 해있을 때부터 연장 근무가 될테고, 어차피 밤늦게까지 일하게 되니까."

"그건 아니지."

"네?"

"니들 술 마시는 시간이 더 늘어나는 거겠지."



곰곰히 생각해보니, 서비스업 발전을 위한 가카의 명료한 정책.

댓글 2개:

  1. 그렇다면 낮술의 빈도가 늘어나는 것입니까!?

    답글삭제
  2. @의리 - 2009/08/05 13:53
    ㅎㅎ 저희 회사가 술을 쫌 많이 마시긴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