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12일 금요일

치즈케익팩토리

LA의 치즈케익팩토리는 죽음의 맛.

도쿄의 치즈케익팩토리는 샤방샤방 오엘 언니들의 디저트 타임이라면,

비벌리힐즈의 치즈케익팩토리는 고칼로리 듬뿍의 초필살체중늘리기 메뉴.

아니 왜 치즈케익팩토리에서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를 파는 건지.

 

 

30주년 기념 오리지널 치즈케익을 시켰더니, 한 피스가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의 4배정도 분량이 나오더라. 한입 먹는 순간 경고등이 번쩍번쩍. 이거 다 먹으면 분명 고혈당으로 죽어버릴거야. 국내에서 먹어본 치즈케익보다 두배는 진한 치즈케익에, 카카오 99프로는 됨직한 초고밀도 초코층. 스푼을 입에 대는 순간 이건 분명 행복을 느끼며 자살하라는 독약임에 틀림없다는 확신이 물씬 물씬.

 

비만판정으로 고지혈증, 고혈당 받으신 분은 주문하지 마세요. 그다음날 목숨을 확신할 수 없습니다.

댓글 1개:

  1. 헉 ㅋㅋㅋ



    무지 달겠네요?? ㅎㅎㅎㅎ



    으흠... 맛있겠어요 ㅋㅋㅋ (칼로리... ㅜㅜ)

    답글삭제